[우리 동네 시의원] 유인중 아산시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아산시 바선거구 1-나
○출마의 변= 아산 북부권 젊은 세대들의 인구 유출을 막고 양질의 일자리 등을 공급해 부족한 문화 복지 교육 등 우리가 누려야 할 정당한 권리를 되찾기 위해 시민들을 대표하여 목소리를 내고자 공식적인 출마를 하게 됐다.
○나만의 장점= 아산을 위해 각종 봉사단체장을 역임하며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를 실천해왔다. 그동안 해결해놓은 여러가지 업적을 통해 지역현안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저의 경험과 추진력으로 아산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고개 숙여 말씀드린다.
○대표 공약 3가지= ▲대기업 유치를 통해 시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 ▲아산북부광역교통망 확충을 통해 수도권 접근성 개선 ▲각 면에 종합병원, 복합문화센터, 인문계 고등학교 건립
○유권자에게= 12년 동안 둔포행복신협의 이사장에 재직했고, 이번에 아산시의원 후보로 출마했다. 정치인은 아니었지만 젊은 시절부터 아산시 발전에 큰 힘을 보탰다고 자부한다.
저는 일을 추진할 준비가 되어있고, 그동안 여러 가지 지역현안을 해결하며 경험과 능력을 두루 갖췄다고 생각한다.
아산북부권이 천안, 평택과 균형 발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저 유인중을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
길에서 명함을 받으시다 보면 1-가, 1-나로 되어있다. 같은 당에서 두 명 이상의 후보가 출마할 경우 순서를 정하기 위해 당원 투표를 하게 되고, 저 같은 경우 당에 영입된 신입후보라 1-가를 양보했다.
1-가는 투표용지 위 칸에 자리하다 보니, 만나지 못한 유권자 분들이 대부분 찍어주셔서 99% 당선으로 본다. 또한, 1-가, 1-나 두 곳 다 투표를 하게 되면 무효 표가 된다는 점도 말씀드린다.
'나는 잘합니다', '나는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1-나를 찍어주시길 요청드린다.
○프로필
-정당(나이)= 더불어민주당(68세)
-지역구(행정동)= 아산시 바선거구(음봉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
-학력= 고졸
-주요 경력= △전) 행복신협이사장 △현) 지역발전추진위원장 △현) 인문계고등학교추진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