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시의원] 김미정 계룡시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계룡시의원 나 선거구 출마
2022-05-27 조홍기 기자
○출마의 변= 그동안 계룡 금암동상인회 매니저를 맡으며 지역 곳곳의 어려움을 느꼈다. 정치와 멀지 않은 곳에서 항상 자영업자들과 시민들의 곁에서 도움이 되고 싶었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왔다. 이런 경험을 발판 삼아 조금 더 큰 봉사를 꿈꾸게 됐고 그동안 힘들었던 삶을 살아오면서 이제는 그 희망을 계룡 시민들에게 전해주고 싶어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
○나만의 장점= 늘 시민들과 가까운 곳에 있어 그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 그동안 꾸준히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또 누구보다 근면성실하다는 부분이 장점이 아닐까 싶다. 남들처럼 화려한 이력은 아니었지만 오히려 이런 부분들이 시의원에 당선됐을 때 시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자신한다.
○대표 공약 3가지= △ 매월 1회 ‘열린 의원실’ 운영 △ 스마트 신호체계 도입 등 교통 안전 인프라 구축 △ 소외계층 위한 복지지원사업 확대
○유권자에게= 섬세하고 따뜻하게 가족을 돌보듯 오직 계룡시와 시민만을 생각하며 계룡시를 돌보겠다. 그동안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길을 의정활동으로 보여주고 싶다. 더 늦은 곳에서 희망의 전도사로, 지역을 위한 봉사를 하겠다.
○프로필
-정당(나이)= 더불어민주당(53)
-지역구(행정동)= 계룡시의원 나 선거구(엄사)
-학력= 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주요 경력 3가지= 전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복지재단 팀장, 계룡시 금암동 상인회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