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문화콘텐츠기획트랙, ‘여름밤의 추억: ZOOM IN’ 생중계

8일 오후 7시 유튜브 ‘호서대 문화기획’ 채널 생중계

2022-06-03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호서대 문화영상학부 문화콘텐츠기획트랙이 콘서트 ‘여름밤의 추억: ZOOM IN’을 오는 8일 유튜브 '호서대 문화기획' 채널에서 생중계로 개최한다.

여름밤의

문화콘텐츠기획트랙은 콘서트 ‘여름밤의 추억’을 통행 통기타, 캠프파이어 등 MT의 풍경을 무대 위에서 재현해 비대면 수업으로 지친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싱어송라이터 ‘앤츠’와 국민 MC를 꿈꾸는 ‘섭이네’가 출연하며, MT의 현장을 연상하게 하는 ‘우리만의 MT’를 그 콘셉트로 한다.

‘MT’라는 키워드에 맞춘 무대 연출에 실시간 참여 관객들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MT와 공연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노을이 지는 바닷가에 같이 모여 노래를 즐기는 모습을, 2부에서는 밤바다에 모여 캠프파이어를 하는 느낌을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호서대 문화콘텐츠기획트랙은 공연, 축제, 전시 등 문화예술분야의 전문 기획자를 양성하는 전공이다.

2018년 ‘Hiphop Azit’를 시작으로, 2019년 ‘간이역 버스킹’, 2020년 ‘STUDIO 115: 다시 봄’, 2021년 ‘SING-TOGETHER: 방구석 떼창 노래방’, ‘ON-AIR: 랜선 여행’을 선보였고, 올해에는 ‘여름밤의 추억: ZOOM IN’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