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웅 서천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 누가 포함됐나?
인수위원장에 강신훈 전 서천군의회 의장 이병도 마산면 주민자치회장, 조중연 전 보좌관 등 포진
[충청뉴스 서천 = 조홍기 기자] 민선8기 서천군수 인수위원회가 9일 서천읍 주민자치센터에서 위촉장 수여 및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민선8기 인수위원회는 “군민에게 보고하는 소통 중심의 인수위원회”라는 모토 아래 김기웅 서천군수 당선자가 후보자 시절부터 중점적으로 이야기해 온 인구소멸과 고령화, 재정자립도 10%이하의 총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천의 미래 新성장산업을 육성하고 국가통합 물류보안정보 클러스터 조성 및 해양바이오산업, 수산식품 클러스터 등을 통한 친환경 기업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당선인의 공약 추진에 초점을 두고 운영할 계획이다.
인수위원회는 강신훈(前 서천군의회의장)을 위원장으로 기획·조정, 농·수·축산, 경제·문화·체육·건설, 복지·청년·여성 등 총 4개 분과 15인으로, 정치적 색채는 배제하고 소통과 통합 위주로 구성했다.
김기웅 서천군수 당선인은 “민선8기 출범에 따른 업무보고, 공약사항 등 군정 운영의 미래 설계를 위해 빠른 시일 내 군정 현황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인수위 구성을 설명했다.
또한, “15명의 인수위원과 함께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인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인수위 명단
❍ 위원장 강신훈(前 서천군의회의장)
❍ 기획·조정
- 이병도(마산면 주민자치회장)
- 조중연(前 국회의원 김태흠 보좌관)
❍ 농·수·축산업
- 김원중(장항농협 감사)
- 최병광(前 서천서부수협조합장)
- 함태우(前 농업경영인회장)
- 김유수(前 충남낙농육우협회 회장)
- 이문복(前 농업경영인회장)
❍ 경제·문화·체육·건설
- 이준우(외식업중앙회 서천지부 사무국장)
- 기업지원 : 전형권(부강이엔지 대표)
- 체육 : 김동석(체육회이사)
❍ 복지·청년·여성
- 이지혜(서천군의회 나선거구 당선인)
- 이혜주(서천군여성협의회 사무국장)
- 나기순(서천노인회 화양지회장)
- 한상준(베르상스퍼시픽 노조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