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억 당진시의회 의원, 당진시민께 드리는 글

2022-06-13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당진시의회 임종억 의원은 13일 제94회 당진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당진시민께 드리는 글로 5분 발언을 했다.

임종억 의원은 지난 6.1 지방선거의 선거구 획정의 큰 변화와 여타의 불합리한 이유로 선거에 출마하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지역구 주민들의 신뢰와 지지로 시작한 4년간의 의정활동은 4개 지역구의 균형발전과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취합하고 발생하는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고, 그동안 많은 의정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도와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뜻도표했다.

이어서 우리시의 최대 현안인 삶과 직결되는 환경문제, 전국 제1의 농업 웅시로서 농촌을 활성화 시키는 문제 등 실로 다양하게 산적한 문제를 앞두고 있는데 새로 취임하시는 시장님과 의원님, 1,500여 공무원 여러분이 잘 추진해 나가리라 믿고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와 진실과 진정성이 우대받는 나라, 정치가 깨끗하고 바로 선 당진시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짧고도 긴 시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고 뜻 모아 감동의 여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며 발언을 마쳤다.

당진시민께 드리는 글 전문

존경하는 17만 당진시민 여러분! 양기림 의장님과 동료의원 여러분! 김홍장 시장님을 비롯한 1,500여명의 공직자 여러분!

고대, 석문, 대호지, 정미면 지역구 출신 임종억 의원입니다.

먼저, 지난 4년간의 시의원 여정을 끝으로 마무리 중인 저에게 5분 발언의 기회를 주신 의장님과 동료의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6.1 지방선거의 선거구 획정의 큰 변화와 여타의 불합리한 이유로 인하여 선거에 출마하지 못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비롯하여 저를 지지하고 성원해 주신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구 주민들의 신뢰와 지지로 시작한 4년 간의 의정활동은 4개 지역구의 균형발전과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취합하고 발생하는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의정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도와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저는 이제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당진시의회와 당진시 발전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시의 최대 현안인 삶과 직결되는 환경문제, 전국 제1의 농업 웅시로서 농촌을 활성화 시키는 문제 등, 실로 다양하게 산적한 문제를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 취임하시는 시장님과 의원님, 1,500여 공무원 여러분이 잘 추진해 나가리라 믿고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끝으로 정의와 진실과 진정성이 우대받는 나라, 정치가 깨끗하고 바로 선 당진시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짧고도 긴 시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뜻 모아 감동의 여정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