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동방초와 함께한 ‘비타민스쿨’ 성료

2022-06-14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는 "동방초등학교와 함께한 ‘비타민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10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동방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북수초, 모산초에 이은 3번째 비타민스쿨인 이번 프로그램에는 박한근, 박성우 선수가 일일 강사로 참여해 동방초 학생 30여 명과 함께 진행했다.

본 프로그램에 앞서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뒤, 축구공을 활용한 릴레이 게임 등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후, 아이들과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앉아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과 사인회 및 구단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일일 강사로 참여한 박한근 선수는 “동방초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고, 저 또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충남아산FC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고, 학생들이 축구장에도 많이 찾아와주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세 번째 비타민스쿨을 성황리에 마친 충남아산은 지속적으로 지역 밀착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외에도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