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세종 교수학습지원센터, CTL 서포터즈 13기 발대식

2022-06-16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교수학습지원센터가 CTL 서포터즈 13기 선발을 완료했다. 발대식은 문화스포츠관에서 열렸다.

고려대

이번 행사는 CTL 서포터즈 업무 소개와 계획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간 자기소개와 업무 공유, 최수안 센터장 환영 인사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재학생 9명으로 구성된 CTL 서포터즈 13기는 홍보, 영상, 이미지, 유학생 담당으로 구성된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CTL 서포터즈는 센터에서 운영하는 학습지원프로그램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SNS 운영, 프로그램 홍보자료 제작 및 배포 활동은 물론 학습지원 프로그램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수요 맞춤형 학습지원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선도적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CTL 서포터즈 담당 신동주 연구원은 “이번 교수학습지원센터의 13기 서포터즈는 담당 업무에 매우 우수한 역량을 갖춘 학생들이 선발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런 역량을 가진 학생들과 함께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교수학습지원센터는 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기초학습지원, 학습부진 대상 학습컨설팅, 협력학습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수요조사 및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