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피트니스넘버원’, 나눔 리더 가입...인증패 받아
충남 602호로 등록 매월 20만원 정기후원 및 재능기부 등 사회공헌활동 이어갈 예정
2022-07-22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 천안시 헬스&필라테스 전문점 피트니스넘버원이 22일 시청에서 ‘나눔 리더’ 인증패를 받아 충남 602호로 등록됐다.
‘나눔 리더’는 천안시복지재단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리더 개인이 가입해 1년간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정기 기부로 약정하면 인증패를 받는다.
피트니스넘버원은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매월 20만 원씩 천안시복지재단에 정기후원과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예소 피트니스넘버원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조금이나마 지역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지표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예소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신 피트니스넘버원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