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바이오플러스와 '홈경기 관람권 기부' 협약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바이오플러스가 아산시 청소년들에게 충남아산FC 홈경기 관람권을 선물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3일 바이오플러스와 홈경기 관람권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 시즌 충남아산과 첫 연을 맺고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한 바이오플러스는 유소년 선수단 버스 구매를 위한 후원금 전달, 선수단 및 사무국에 웰클린 KF94 마스크 지원,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한 지역 아동 센터에 마스크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단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충남아산 홈경기 관람권 구매 및 기부를 통해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에 힘을 실었다. 바이오플러스가 구매한 관람권은 구단을 통해 아산시 내 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오플러스 오진태 대표이사는 “충남아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충남아산이 올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과 나아가 1부 리그 승격까지 이룰 수 있도록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매번 많은 도움을 주는 바이오플러스의 든든한 지원이 구단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향후에도 양 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7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2022 31라운드 광주FC와 일전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