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재단, 신규·신성장 사업 발굴·협력 기업 모집
2022-08-09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한국벤처캐피탈협회, 서울테크노파크, 경기테크노파크 등 7개 기관과 공동으로 투자 및 전략적 협력 사업설명회(TechInvest Day)에 참여할 중견·대기업 및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설명회 모집은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신규 사업 및 신성장 사업을 발굴해 투자 및 전략적 협력을 진행하기룰 원하는 중견·대기업 그리고 중견·대기업의 협력이 필요한 유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설명회는 9월 중순 이후 진행될 예정이며, 동시에 신규 사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하고자 하는 중견·대기업의 공개 투자 및 전략적 사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신청은 8월 10일까지 중견·대기업을 대상으로 신규사업, 신성장 사업 제안을 신청 받고, 중견·대기업의 신규사업 제안 내용으로 9월 5일까지 중소기업의 협력제안을 신청받는다.
진행일정 및 신청방법 등 세부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innopolis.or.kr) 혹은 투자 및 전략적 협력 플랫폼 홈페이지(www.techinve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병삼 이사장은 "혁신적 기술과 역량을 가진 중소기업과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자 하는 중견·대기업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협력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건강한 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