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특별기획 연주회
오는 21일 공주문예 회관 대공연장서 '오케스트라를 위한 별주부전' 공연
2011-10-19 서지원
'오케스트라를 위한 별주부전'이라는 부제의 이번 공연은 조선 후기 판소리 계열의 소설로 동물을 의인화한 우화소설 별주부전을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클래식 애호가 뿐만 아니라 어린이, 청소년을 포함해 모든 연령의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기존의 다른 뮤지컬과는 달리 유명오페라나 발레음악을 조곡형식으로 편곡해 연주하는 것과 같이 주요배역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음악으로 편곡한 연주회용 뮤지컬로 보다 쉽게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깊어가는 가을의 특별한 선물 ‘오케스트라를 위한 <별주부전>’을 통해 음악과 춤, 연극을 동시에 감상하며 우화소설 별주부전 속에 내재되어 있는 풍자와 해학의 의미를 되새기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연입장은 5세 이상 가능하며, 입장권 예매는 국민도서, 새한사, SK텔레콤중동대리점, 인물스튜디오, 눈치코치안경점, 예인피아노학원, 그림나라큰샘학원 등에서 하며, 입장료는 A석 5000원, B석 2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문예회관(☏041-840-2467),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