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디자인학부·실용음악학부, 졸업전시회·공연 진행
2022-11-23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백석문화대학교는 디자인학부와 실용음악학부가 각각 졸업전시회와 졸업공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백석문화대에 따르면 디자인학부는 시각디자인을 시작으로 실내건축, 패션디자인이 차례로 졸업전시회를 연다.
시각디자인전공은 오는 25일까지 창조관 2층 로비에서, 실내건축디자인전공은 오는 25일까지 조형관 갤러리 1관에서, 패션디자인전공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백석학술정보관 1층 로비에서 각각 졸업전시회를 진행한다.
최영옥 디자인학부 학부장은 “지난 2년간의 배움으로 각자가 꿈꾸던 다양한 분야의 졸업작품을 내놓은 여러분이 너무도 자랑스럽다”며 “작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얼마나 집중해 작업을 했는지 보이는 것 같다. 특별히 시각디자인 전공은 지역 중소기업들과 협력해 ‘이웃과 함께하는 대학’이라는 백석인의 책임을 잘 지켜가고 있다”고 밝혔다.
실용음악학부는 오는 24일까지 저녁 6시에 예술대학동 콘서트홀에서 졸업공연을 연다.
김순담 실용음악학부 학부장은 “졸업공연을 준비하며 늦게까지 연습하는 모습은 참으로 귀하고 아름다웠다”며 “학생들의 성장이 나의 기쁨이라며 좋은 것을 알려주시려 애써주신 교수님들, 복잡하고 힘든 환경에서도 지지해주신 부모님, 가족 친지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이들이 가는 길에 늘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