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모델과 졸업발표회, 18th DDU FESTIVAL 성료
특전부사관과, 뷰티과, 페션디자인과, 호텔외식조리과 콜라보레이션 “국내 정상급 의상 브랜드 선보여 박수갈채”
2022-12-01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덕대학교는 ‘라온'을 주제로 제18회 모델과 졸업발표회, DDU FESTIVAL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교내 체육관에서 창의융복합제로 진행된 졸업발표회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사회로의 멋진 출발을 알렸다.
수퍼모델 김효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특전부사관과, 뷰티과, 패션디자인과, 호텔외식조리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코로나로 힘들었던 모두에게 즐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18년째 졸업발표회를 이어오고 있는 모델과는 이 자리에서 정훈종스토리, Vencey, newwaveboys, naugthty choco, rale lack, 조선호랑이, fotton garment, L’or tailor, 로브드스와레 등 국내 정상급 브랜드 의상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특별순서로 국내 및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델과 졸업생들의 화려한 패션쇼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대덕대학교 모델과는 지난 2004년에 개설돼 탤런트 이태성과 송은지, 양은영, 방태은 등 톱 모델과 슈퍼모델 7명을 배출했으며, 많은 졸업생들이 밀라노, 파리, 홍콩 등에서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등 현재 가장 많은 졸업생과 재학생이 국내 패션계에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