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자원봉사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취약계층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2022-12-20 권상재 기자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와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는 지난 19일, 1+3 사랑 나눔 자원봉사단 연합봉사활동을 통해 군내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작하여 전달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우리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작지만,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기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상자를 제작하여 전달했다.
특히, 이번 활동이 더욱 의미 있는 건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에서 일백만원 상당의 간식을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으며, 1+3 사랑 나눔 자원봉사단 연합봉사활동을 통해 청운대학교, 혜전대학교에서도 참여해 지역 각계각층의 힘 모였다.
방은희 센터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와 지역 대학생들이 함께한 이번 공헌활동은 어느 때보다 뜻깊은 행사이며,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이 선물을 받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강창구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장은 “이번 홍성군자원봉사센터의 활동에 작게나마 참여할 수 있어서 얼마나 뜻깊은지 모르겠다. 아이들은 우리나라의 희망이다.”라며 “앞으로 우리 국민건강보험공단 홍성지사에서는 국민 건강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힘찬 미래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