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ENG, 한파 녹이는 '따뜻한 나눔' 실천
2022-12-26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중부권 대표 토목 엔지니어링 기업 ㈜윤성ENG(회장 신윤섭)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윤성ENG 신윤섭 회장을 비롯해 고문성 사장,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23일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윤성ENG는 기탁식에 이어 이날 영하 12도의 강추위를 녹이는 위문 공연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위문 공연은 ㈜윤성ENG 신윤섭 회장의 가요무대를 시작으로 통기타 부부듀엣 마음자리, 트로트 가수 박성현의 열창으로 이곳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들에게 잊지 못할 성탄을 선물했다.
신윤섭 회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힘을 보태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윤성ENG는 매년 정기적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면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매서운 한파에도 ㈜윤성ENG의 나눔이 있어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고 있다”며 “시설에 생활하는 분들이 후원물품과 위문 공연으로 행복한 성탄을 보내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윤성ENG는 지하안전평가, 지반설계, 구조설계, 정밀안전진단·점검, 품질시험, 계측, 재하시험 등 건설공사 전-중-후 과정에 관여하는 토털 엔지니어링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