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 관 홍보·마케팅 본격화

마케팅 필요한 입주기업 제품을 지자체, 기관 등에 1대 1매칭 상담

2011-12-22     이재용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장원철)는 지자체나 유관기관 간부들과 관료들을 초청,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우수제품을 소개하는 '관 홍보·마케팅'에 본격 나선나고 밝혔다.

'관 홍보·마케팅'은 그동안 마케팅 역량을 키울 기회가 부족했던 완제품 위주의 입주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지방자치단체나 기관, 단체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프로젝트다.

충남테크노파크는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제품을 지자체나 기관, 단체 등에 소개하고, 현장에서 1대1 매칭 및 판매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시킨다는 계획이다.

'관 홍보·마케팅' 참여 기업들과 제품은 ▲(주)글로벌토크 16개국 양방향 통역기 G-Say, ▲(주)시광 고효율 LED 램프 / 다기능 홍보패널, ▲(주)정형테크 척추 재활 운동기구 만통기, ▲(주)토비코 김치유산균 비타민, ▲(주)한백시스템 횡단보도 안전지킴이 아이세이프 등이다.

장원철 원장은 "'관 홍보·마케팅'은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관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마케팅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