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후원 협약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가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함께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은 3일 아니모와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아니모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와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 등을 후원해 충남아산 선수들이 훈련 및 경기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니모는 영혼, 기분, 마음 등을 표현하는 스페인어로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아니모에서 론칭한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는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수분 및 탄력 증가, 종아리 붓기 완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마그네슘 함량의 스프레이이다. 특히 아니모만의 특별한 AMS 공법이 사용돼 근육통 완화 스프레이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아니모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는 족욕, 반신욕, 세안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 충전 및 보습과 수면의 질을 높여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카카오메이커스 뷰티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니모 정웅지 대표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등 후원 제품이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2023시즌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하고,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과 함께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아니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2023시즌에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