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2023시즌 멤버십 판매 개시...혜택 다양
VIP, W석, E석, 어린이 4가지 권종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통해 온라인 구매 가능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천안시티FC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2023시즌 멤버십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천안시티FC에 따르면 멤버십을 구입한 회원에게는 2023시즌 천안시티FC가 치르는 K리그2와 FA컵 등 홈경기 전체를 관람할 수 있고,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시즌 멤버십은 VIP, W석, E석, 어린이로 세분화되며 각각 가격과 제공 혜택이 상이하다.
10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VIP 멤버십은 지정석을 비롯해 유니폼, 롱패딩, 사인볼, 머플러 등 구단 용품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W석 멤버십에는 사인볼, 머플러 교환권에 유니폼 할인권을 증정하고, E석과 어린이 멤버십에는 사인볼과 어린이 티셔츠 교환권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한정 수량의 멤버십 구매 기회를 놓쳤더라도 당일권 구매를 통해 천안시티FC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를 이용할 경우 경기장 입장이 보다 수월해질뿐더러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천안시가 시로 승격된 지 6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천안시민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 멤버십 구매는 내달 13일까지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개막전 홈경기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현장에서 수령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3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우편 배송할 예정이다.
2023 시즌 천안시티FC의 멤버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채널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