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아산갤러리와 후원 협약...4년 연속
2023-02-02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1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아산갤러리와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아산갤러리는 2020년 충남아산과 인연을 맺은 후 4년 연속 동행하며 충남아산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아산갤러리는 2006년 개관한 중견 갤러리로 ‘선도하지 않으면 바꿀 수 없다’라는 신념 아래 실험적인 사고와 끝없는 도전으로 다양한 전시 및 이벤트 등을 기획해오며 지역 미술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주, 동아시아, 중동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미술 한류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전속작가들이 해외 아트페어 등에 참여하며 국제적인 작가로 발돋움하는 등 국내외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주)아산아트컬쳐 김수열 대표는 “충남아산FC는 지역 주민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우리 지역의 자랑”이라며 “아산갤러리도 예술문화 측면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매년 증액된 규모로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예술과 스포츠로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더욱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