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오투인터내셔널과 후원 협약...3년 연속
3년 연속 동행...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
2023-02-08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이 ‘마시는 고농축 산소수 ASO SPORT’ ㈜오투인터내셔널과 2023시즌도 함께 한다.
충남아산FC는 ㈜오투인터내셔널과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오투인터내셔널은 충남아산FC와 3년 연속 동행하며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게 됐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ASO SPORT는 일반 생수에 들어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축 산소수다. 운동 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피로 회복과 부상 방지에 탁월하며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리고 면역력 증가, 숙취 해소, 스트레스성 두통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집중력 강화와 기억력 개선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 일상생활에서 빠른 피로 회복이 필요한 직장인에게도 효과적이다.
오투인터내셔널 본사의 경우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기능성 음료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고, NBA 스타 스테판 커리가 직접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주)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ASO SPORT 산소수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2023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올해도 ASO SPORT 산소수가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