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캐릭터 입힌 커피 론칭 예고

트윈케이미디어(주) "Teddy8story 커피 출시 임박" 대전 라운드커피, 로스팅 등 전담마크

2023-02-17     김용우 기자
테디베어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테디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커피가 오는 3월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트윈케이미디어(주)(대표 김희석)는 17일 2030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테디베어 캐릭터를 적용한 Teddy8story(테디 에잇 스토리) 커피를 3월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Teddy8story는 루즈벨트 재단와 함께 테디베어의 정신을 이어 받아 탄생한 캐릭터 브랜드로, 환경보전, 동물보호 등 우리가 지켜가야 할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며 지속 가능한 공생의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지구의 수호대란 콘셉트로 올해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자 트렌드에 따른 선제적 전략으로 브랜드 노후화에 대비하는 한편 20~30세들의 선호 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해 새롭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상징적인 변화이기도 하다.

Teddy8story의 커피 로스팅을 담당하게될 대전 라운드커피는 국내 유일의 스트레스 솔루션 힐링비트를 도입해 커피를 생산하고 있고, 국내 최고의 안전관리인증인 HACCP을 통해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Teddy8story와 라운드커피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근무환경개선과 최고의 위생관리를 통해, 2030세대의 관심사인 가치소비와 환경에 대한 관심에도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테디베어

특히 Teddy8story를 2030세대의 관심사인 환경과 가치소비에 주안점을 둔만큼 익숙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발전 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Teddy8story 라이선싱 계약과 커피 론칭 홍보에 적극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트윈케이미디어(주) 김희석 대표는 “테디베어의 정신인 사랑과 나눔을 이어받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