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OWL-CLUB’ 회원 오픈 트레이닝 개최

2월 25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진행

2023-02-20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가 ‘OWL-CLUB’ 회원과 함께하는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올 시즌 팬들을 처음으로 맞이한다.

‘OWL-CLUB’과

충남아산FC는 오는 25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오픈 트레이닝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단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3시즌 개막을 앞둔 현재 선수단과 팬들이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 결의를 다지고 훈련 참관 및 사인회, 포토타임 등 이벤트로 팬들과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구단 시민회원 모임인 ‘OWL-CLUB’ 회원과 추진하며,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현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당일 오후 2시 30분부터 ‘OWL-CLUB’ 멤버십 카드 확인 후 입장 가능하며, 구단 팬샵에서 2023시즌 유니폼,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한 시간 가량 VIP 좌석과 하이파이브존에서 훈련 참관이 가능하다. 올 시즌 새롭게 오픈하는 하이파이브존에서 사인회 및 포토타임과 단체 사진 촬영 등으로 선수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충남아산FC 주장 박세직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에게 힘을 받아 올 시즌 개막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내달 1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시즌 개막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