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렉스, 5월의 크리스마스 '후원금 500만원' 전달
초록우산,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아동 소원선물 전달
2023-05-04 허정윤 기자
[충청뉴스 허정윤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충청권역총괄본부장 한전복)과 ㈜아이디플렉스(대표 조자룡)는 4일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원장 신종근)에 방문해 5월의 크리스마스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5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평소 갖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은 많지만 어려운 환경으로 말하지 못했던 아이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소원선물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평화의마을 아동의 소원 리스트를 접수해 아동들이 평소 갖고 싶었던 선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아이디플렉스 조자룡 대표는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평소 가지고 싶던 선물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다”라며 “지역사회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디플렉스는 대전지역 보호아동의 안전한 성장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나눔문화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대전 동구에 위치한 ㈜아이디플렉스는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고퀄리티 디자인 상품을 제작 및 공급하는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로는 홈 케어 고주파 마사지기 뷰티 디바이스인 ‘닥터탱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