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종테크노파크, 제1기 입주기업 모집으로 기업지원 인프라 확대

세종테크노파크 본관동 준공 완료(7월 중) 시기에 맞춘 입주공간 지원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유망한 중소벤처기업 성장 지원으로 예비스타기업 육성 세종 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진입 위한 입주기업을 발굴·육성하여 집중 지원

2023-05-18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재)세종테크노파크(원장 양현봉, 이하 세종TP)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본관동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군청로 93(조치원청사 부지 내)).

(재)세종테크노파크

모집대상은 세종시 소재 중소벤처기업으로, 주축산업 및 미래신산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 경제산업 혁신기관 및 경제산업 법정단체 등이다.

주축산업으로는 ▲지능형 모빌리티 부품, ▲기능성 바이오 소재 등이며, 미래신산업은 ▲데이터·AI 보안 등이 해당한다.

입주기간은 최초 3년, 최대 7년(연장·재연장 각각 2년)이며, 최종 선정된 입주기업은 2023년 7월 1일(토)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이며, 세종기업지원 통합관리시스템(SEMS)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세종TP는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입주공간을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종TP 양현봉 원장은“이번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세종의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집중육성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