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한밭대의 날’ 행사 개최
2023-05-21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밭대학교가 지난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14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 대구FC와의 축구 경기에서 지역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한밭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밭대학교 개교 96주년을 기념하여 한밭대 구성원들에게 축구 관람을 통한 휴식과 즐거움을 주고 지역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총학생회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재학생 및 교직원 등 약 1000여 명이 관중석을 채웠다.
경기 시작 전 입장권 수령 부스에서는 대학 구성원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편의를 제공했으며, 공식행사 기념식에서는 한밭대 오용준 총장이 승리 기원 메시지를 전하고, 이진우 총학생회장과 함께 시축에도 참여하며 응원 분위기를 높였다.
경기장을 찾은 한밭대 가족들은 시민들과 한마음으로 지역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으며, 중간휴식 시간에는 한밭대학교와 함께하는 댄스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호응 및 참여를 이끌어 냈다.
오용준 총장은 “대학 구성원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지역의 축구단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따뜻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