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택시조합, 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적극지원
생활체육대축전 홍보 및 친절한 손님맞이 등 업무협약 체결
2012-03-28 한중섭 기자
대전시 생활체육회와 개인택시조합은 3월 28일 시생체회 사무실에서 김세환 생활체육회 사무처장과 김성우 개인택시조합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대회홍보 및 친절한 손님맞이 서비스 제공 등과 관련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조합에서는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시민을 만나는 최접점에 있는 만큼, 대회를 적극 알리고 경기장 사전 숙지를 통한 승객의 불편 최소화 및 대축전을 찾아오는 모든 선수 및 관람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생체회에서는 홍보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는 등 상호 지원 및 협력하게 되었다.
시생체회 김세환 사무처장은 생활체육대축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당부하였으며, 김성우 개인택시조합 이사장은 “이번에 역대최대규모이자 전국적인 행사를 대전에서 개최하게 됨에 따라 많은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대전을 방문하는 만큼, 택시는 대전의 얼굴이라는 생각으로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홍보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업무협약에 따라 생활체육대축전의 인지도 확산 및 참여를 유도하는 홍보효과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