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잠농협 · 온스타치과 상호 업무협약 체결

농업인 및 임직원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

2023-06-30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 진잠농협(조합장 김종우)은 지난 28일, 진잠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의 구강보건 증진이라는 목적 실현을 위해 온스타치과(대표 박성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진잠농협

이날 협약식에는 진잠농협 조합장과 임직원, 온스타치과 박성권대표, 성전의료재단 박상국 이사장이 참석했으며, 진잠농협 조합원의 구강 보건증진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진잠농협은 조합원 및 임직원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특히 고가의 비보험 진료인 임플란트, 상악동 골이식, 기타비급여진료비 등에 대해 치료비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진잠농협에서는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인해 치과치료를 미뤄왔던 조합원을 대상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료를 안내할 계획이며 향후 꾸준한 관리와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진잠농협 김종우 조합장은 “항상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던 중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원님들의 구강건강을 보다 손쉽고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고, 향후에도 조합원의 복지증진이 보다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스타치과 박성권대표이사 역시 “어려워진 경제상황과 농업인을 위해 작게나마 힘이 되고 싶어 협약을 요청했으며, 진잠농협 조합원과 임직원들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