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선당후사 정신으로 총선 승리"

이은권 시당위원장 연임 확정 대전시당 14일 운영위 개최, 만장일치 의결

2023-07-14     김용우 기자
이은권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제가 앞장서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고 승리로 이끌고 싶다."

국민의힘 이은권 현 대전시당위원장의 연임 일성이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14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차기 시당위원장에 이은권 위원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은권 위원장은 내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 위원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2024년 총선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좌우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 당협위원장과 구청장을 비롯한 모든 시당 구성원들께서 한마음으로 저에게 다시 한 번 중책을 맡겨주신 만큼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물론 주변의 권유와 추천도 있었지만, 내년에 국회의원 총선거라는 큰 선거를 앞두고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제가 앞장서서 시민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고 승리로 이끌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며 "대전시민들과 늘 함께하며, 시민여러분이 만드는 국민의힘 대전시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운영위에는 윤창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조수연(서구갑), 양홍규(서구을), 정상철(유성구을) 당협위원장, 박희조 동구청장, 김광신 중구청장, 서철모 서구청장, 장희택 수석부위원장, 김선광 대전시의회 원내대표, 이희환 기초의원협의회장 등 운영위원들이 참석해 만장일치로 의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