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갑 당협위원장, 류제화 조직위원장 선출

- 사무국장 최원석, 대변인 이소희, 정책위원장 김양곤 등 조직 구성에 박차 - 류 위원장 “세종갑 맞춤형 정책 발굴에 역량 집중할 것”

2023-09-08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갑 당원협의회가 8일 운영위원회를 열어 류제화 조직위원장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는 지난 8월 31일 국민의힘 최고위원회가 류 위원장을 세종시 갑 조직위원장으로 임명한 데 따른 것으로 앞으로 국민의힘 세종시 갑 당원협의회는 류 위원장을 필두로 다양한 지역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류제화

김동빈 시의원이 임시 의장으로 진행한 이날 운영위원회에서 신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된 류 위원장은 세종시 갑 지역별 운영위원을 선임하는 등 총선을 앞두고 조직 구성에 박차를 가했다.

당원협의회 사무국장으로는 최원석 시의원, 대변인으로는 이소희 시의원이 각각 임명됐고, 김양곤 대통령 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세종지역협의회장이 지역 정책을 총괄하는 정책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류 위원장은 선출 소감으로 “국민의힘 세종시 갑 당협위원장 자리가 18개월째 공석이었던 만큼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 당원 결집과 당세확장이 시급하다” 언급하며, “세종갑 맞춤형 정책발굴 등으로 주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