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zgm.고향으로 카드’ 조합장 릴레이 가입 캠페인 속속 동참

2023-10-05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농협중앙회 대전본부(총괄본부장 정낙선)는 지난 4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확산을 위해 NH농협카드 특화상품인‘zgm. 고향으로 카드’조합장 릴레이 가입 캠페인을 실시했다.

‘zgm.고향으로

이 날 대전원예농협 이윤천 조합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 대전농협 조합장 릴레이 가입행사에 동참하기 위해‘zgm. 고향으로 카드’를 가입했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지방 재정 확충 및 지역경제 활성화, 나아가 지방 소멸 방지를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하여 농협에서 출시한 특화상품이다. 지역가맹점 이용 시 최대 1.7%가 개인에게 적립되고, 매년 사용액의 0.1%가 공익기금으로 조성되어 농업·농촌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지역사회로 환원될 예정이다.

‘zgm.고향으로

정낙선 총괄본부장은“대전농협은‘고향사랑기부 예·적금’과‘zgm.고향으로 카드’출시 등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zgm.고향으로 카드’가입이 활성화되어 고향사랑 실천과 대전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