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서구체육회, ㈜페이백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제22회 구민건강 10리길 플로킹 걷기대회 시 활용

2023-10-11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는 11일 서구체육회 회의실에서 ㈜페이백헬스케어와 업무협약(MOU)이 체결되었다고 알렸다.

11일

14시에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서구체육회 이성준 회장과 ㈜페이백헬스케어 양진환 대표가 참석하여 디지털 헬스케어 앱 ‘가치워크’를 활용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증진 기여 및 상호발전, 협력관계 구축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의 협약분야로는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앱 ‘가치워크’ 프로그램 지원, 서구체육회 주최·주관 행사 시 연관 업무 지원 및 플랫폼 사용 무료 제공, 협력 진행하는 사업에 대한 광고 시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 명 사용, 그 밖의 양 기관 발전을 위한 사업 협력 등이 있다.

오는 10월 29일 일요일에 월평사이클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제22회 구민건강 10리길 플로킹 걷기대회에서는 전화와 홈페이지, 현장접수 외에도 ‘가치워크’ 앱 내에서 챌린지 참여 온라인 접수를 통하여 행사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치워크’ 앱을 운영 중인 ㈜페이백헬스케어 양진환 대표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서구체육회와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측이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서구체육회 이성준 회장은 “걷기를 통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구민 건강증진에 이번 업무협약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서구체육회는 매년 구민건강 10리길 걷기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매월 걷기 챌린지를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다. 앞으로 서로 협조하여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