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영인과 대전 돌봄 함께한다'

12일 대전시사회서비스원-피플앤비즈니스클럽 업무협약 체결 돌봄 체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협력 약속

2023-10-12     김용우 기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인식)과 피플앤비즈니스클럽(대표 강은숙)이 사회적 돌봄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체결했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과

협약식은 대전 서구 만년동 크리스탈컨벤션웨딩홀에서 김인식 대전시사회서비스원장, 강은숙 피플앤비즈니스클럽 대표를 비롯해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회적 돌봄 체계 구축을 위한 협력 △질 높은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연대 등을 약속했다.

김인식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원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정신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피플앤비즈니스클럽과의 연대에 기대감이 크다”며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의 발굴과 네트워크 구축은 사회문제 해결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앞으로 뜻을 함께할 수 있는 분들과의 만남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과

강은숙 피플앤비즈니스클럽 대표는 “지역 상생을 이끌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것이 소명이라고 생각한다”며 “대전시사회서비스원과의 협약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을 함께 만들어 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피플앤비즈니스클럽은 상생 협업과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위해 1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대전 지역 경영자 조찬모임 비영리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