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스로지스, ‘별빛하루 프리미엄 헛개수 원액’ 출시

논산 출신 청년 창업가 강성원 대표, 원액상품 유통시장 판로개척

2023-11-22     조홍기 기자

[충청뉴스 논산 = 조홍기 기자] 논산 출신 청년 창업가 (주)디앤에스로지스 강성원 대표가 최근 전북 익산시 민관협력 위드로컬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통해 ‘별빛하루 프리미엄 헛개수 원액’을 출시했다.

(주)디앤에스로지스는 기존 물류사업을 기반으로 원액상품 유통시장 판로개척을 시작하기 위해 첫 번째 시제품을 출시했으며, 헛개수 원액을 시작으로 다른 차 종류의 원액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주)디앤에스로지스는 3PL/4PL 전문 업체이며 130여명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고객사의 상품을 보관부터 출고까지 맡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별빛하루 프리미엄 헛개수 원액’의 주요 내용을 보면 ▲깐깐하게 선별한 100%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 사용 ▲헛개 열매 베이스 98.3% 고함량으로 헛개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가득 담아 ▲물 1L당 헛개수 275병 제조가 가능한 진한 원액 ▲냉수에서도 잘 섞이는 헛개수 원액으로 언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음 ▲단 2회 펌핑만으로 헛개수가 완성돼 간편하게 헛개수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신경과학저널에 실린 헛개나무 열매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간 독소 해독에 뛰어난 효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페놀산, 바닐산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활성산소 제거와 염증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또한, 1999년 KJMC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도 헛개나무 열매(H. dulcis)는 알코올 중독 후 해독, 간 보호 효과, 항산화, 항균 및 항당뇨 효과 등을 포함하는 유용한 약리학적 특성이 있다는 것이다.

(주)디앤에스로지스 강성원 대표는 “별빛하루 프리미엄 헛개수 원액은 숙취 해소와 간 건강뿐만 아니라 관절, 부기에도 최고”라며 “헛개수는 디톡스 효과가 뛰어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젊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대단한 데다 맛 또한 고소하고 풍미가 있는 편이어서 주위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