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예술회관, 2024년 상반기 정기대관 신청 받는다

- 12월 4일(월) ~ 17일(일)까지 이메일 접수

2023-12-04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재)세종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세종문화예술회관의 2024년 상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접수한다.

대관이 가능한 시설은 전시실(295㎡)과 회의실(56㎡)이며, 공연장은 무대 시설 개선 공사로 인해 상반기 대관은 불가하다.

전시실 대관 기간은 2024년 1월부터 6월까지 총 119일이며, 세부 일정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약금은 대관 승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기본대관료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 하여야 하고, 잔액은: 대관예정일 30일 전까지 및 지정일에 납부한다.

대관 신청서에 연락 가능한 신청인 정보와 전시명, 대관일정 정확히 기재 하고, 심의 시 충분한 검토가 될 수 있도록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한다.

전시 계획서에는 전시명, 전시개요, 전시소개(기획의도), 대관단체의 프로필 등을 상세히 기재하시고 관련자료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야 한다.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승인된 내용과 실제 전시내용이 다를 경우 승인 취소 및 향후 대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미비 시에는 대관 심의에서 제외 될 수 있다. 이러한 기재 착오 및 누락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신청인의 책임으로 한다.

결정 및 통보된 허가사항은 임의로 취소, 변경, 양도할 수 없고, 공익상 필요시나 관련 규정 등을 위반할 시에는 허가가 결정된 후에도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대관 신청은 재단 누리집(www.sicf.or.kr) 공지 사항에서 필요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jeadio@sjcf.or.kr)로 제출하면 되며, 결과는 대관 심의 후 12월 말에 공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