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성 변호사, "좋은 정치인으로 성장하겠다"

지난 9일 출판기념회 열고 총선 행보 알려 신 변호사 "땀흘리는 정치로 보답할 것"

2023-12-11     조홍기 기자

[충청뉴스 보령 = 조홍기 기자] 신현성 변호사가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내년 총선에서 보령·서천 출마가 예상되는 신 변호사는 지난 9일 보령베이스 동백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재명 대표의 축전을 비롯해 김영진 국회의원, 정성호 국회의원, 김병기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이 대표는 축전에서 "정치혁신과 검찰 개혁에 대한 의지, 그리고 보령서천에대한 사랑이 부디 실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지역 민주당 인사들도 대거 모습을 보였다.

전익현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이시우 전 보령시장, 김정원 전 보령시의회 의장, 조동준 전 서천군의회 의장, 이영우 전 충남도의원, 유승광 전 서천군수 후보도 모습을 나타냈다.

신현성

뜨거운 경선을 예고하고 있는 나소열 위원장, 구자필 기본사회충남본부공동대표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신 변호사는 "서민의 입장에서 아파하고 보령 서천 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좋은 정치인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며, "싸우는 정치 세금 낭비하는 정치가 아니라 일하고 땀흘리는 정치, 결과로 증명하는 효능감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신현성

 

한편 신현성 변호사는 한내초, 대천중·고, 중앙대 법대를 졸업하고 사법시험에 합격하여 20여년간 검사로 재직후 현재는 보령에 법무법인HS를 설립하여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