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 학기말 과제전 개최
배재대 국제교류관에서 순수‧광고‧패션사진 및 영상콘텐츠 무료 전시 학과 동문회 장학금도 기탁
2023-12-15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배재대 광고사진영상학과(학과장 하승용) 학생들이 2학기 동안 노력을 쏟은 ‘학기말 과제전’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2학기 동안 제작한 작품을 전시하는 성과공유 행사로 재학생들은 △순수사진 △광고사진 △패션사진 △영상콘텐츠 4개의 분야 작품 160점을 출품했다.
하승용 광고사진영상학과장은 “학과 정기행사로 자리 잡은 전시회지만 매번 오픈식을 할 때마다 뿌듯하다”며 “한 학기 동안 고생한 모두가 오늘의 주인공”이라며 전시 인사말을 전했다.
우수 작품 수상자로 선정된 1학년 김채민 학생은 “한 학기 동안 열심히 준비했고 우수작품으로 선정돼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광고사진영상학과 졸업생들로 이루어진 동문회원들은 이날 전시회 오픈식에 참석해 후배들에게 동문사랑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유성근 동문회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들이 사비를 모아 후배들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행사도 3년 차를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배재대 국제교류관 1층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광고사진영상학과는 매 학기를 거듭해 전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