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종합사회복지관, ‘온(溫) 맘 다해 고마워, YOU’ 감사의 밤
2023-12-15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초록우산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명옥)은 지난 14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한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90여명을 모시고 감사의 밤 ‘온(溫) 맘 다해 고마워, YOU’ 행사를 실시했다.
감사의 밤 행사는 우수봉사자 표창 및 감사장 수여, 2023년 활동보고, 평가회, 식사 및 어울림 마당으로 구성하여 그 동안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23년 한해를 돌아보며 2024년을 기약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함께 참석하여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였고 ㈜해피관리산업, 대성정육점, 비래동 적십자봉사단, 비래실버봉사단, 통통통봉사단, 어린이위원회, 에코히어로, 러닝메이트, 놀이활동가 노는사람들 등 나눔과 봉사에 힘써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2부 행사에는 식사와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감사장을 수여받은 ㈜해피관리산업 윤병식 대표는 ‘앞으로도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약자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이웃 간에 인정이 넘치며 관계가 생동하는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소감을 밝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