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박덕흠 의원, 6일까지 의정보고회

2024-01-03     김용우 기자
국회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이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박 위원장은 먼저 3일 괴산군 괴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 를 개최했다.

이어 4일에는 영동군(오전 11 시 영동 여성회관 웨딩홀), 5일 옥천군(오전 10 시 30 분 옥천 다목적회관 5 층 대회의실), 6일 보은군(오후 3 시 그랜드 컨벤션웨딩홀) 순으로 군민들을 만나게 된다.

괴산지역 의정보고회에는 정진석 국회의원(충남 공주·부여·청양), 송인헌 괴산군수, 김춘수 괴산문화원장, 강영목 괴산군체육회장 등 많은 내‧외빈과 군민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박 위원장은 괴산군 의정보고회에서 ▲농식품부 농촌협약사업 (총 사업비 260억 상당, 연풍면‧칠성면‧장연면) ▲도시재생 뉴딜사업 (총 사업비 182억 상당, 청천면) ▲상미전마을 농촌공간정비사업 (총 사업비 115억 상당, 감물면) ▲성산별곡 활력타운(총 사업비 242억 상당, 칠성면) ▲도시재생 특화공모사업(총 사업비 250억 상당, 연풍면) 등 괴산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박덕흠 의원은 “군민들과 함께 이루어낸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다시금 동남 4 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숙원 사업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동남 4 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