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 2024년 CN갤러리 정기대관 공모 시작

오는 19일까지 CN갤러리 홈페이지 신청 및 접수

2024-02-02     권상재 기자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서울 종로구 북촌로에 위치한 충청남도 문화예술 서울전시장 ‘CN갤러리’의 2024년 정기대관을 공모를 시작한다.

CN갤러리

CN갤러리는 22년 11월 충청남도 예술인의 중앙 진출과 충남 문화예술 홍보마케팅 강화의 목적으로 개관하여 현재 충남예술가 및 단체의 창작활동과 수도권 진출 등 미술시장의 진입을 지원하는 발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2024년 대관공모는 예술인 또는 단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행정심의, 2차 대관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충남의 예술인 또는 단체는 대관료가 면제된다.

대관전시 공고기간은 오는 19일까지, ▲접수기간은 13일부터 19일 오후6시까지 이며, ▲CN갤러리 홈페이지(www.cngallery.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은 공정하고 투명한 심의를 위해 ▲1차 행정심의, ▲ 2차 전원 관외 위원으로 별도 구성한 대관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선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3월 중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서흥식 충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CN갤러리를 통해 충남의 문화예술인에게 중앙 진출기회를 제공하여 활동을 지원하고, 충남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