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읍 주민자치회, 2월 월례회의 개최
신설학교 교명 응모 결의식 및 적십자 회비 전달식 진행
2024-02-22 권상재 기자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홍북읍 주민자치회(회장 정 윤)는 22일 홍북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 시작에 앞서 가칭)홍성주촌중학교의 교명을 홍북중학교로 변경할 것을 요구하는 결의식과 적십자 회비 전달식을 진행했다.
홍북읍 주민자치회는 아름다운 홍북읍의 중심에 홍북중학교가 설립되어 홍북읍 주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설학교 교명 제안에 적극 참여했다. 또한 이번 적십자 회비 전달은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뤄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4년 주민자치 자체사업과 기타 활동 계획 및 일정을 공유하고,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 윤 회장은“주민자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24년에도 홍북읍 발전을 위해 위원님들과 함께 지역 현안을 고민하고 풀어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두철 홍북읍장은 “매년 성금 모금, 적십자 회비 전달 등 적극적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해주시는 홍북읍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민자치의 원활한 운영과 발전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