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에듀 이종탁 대표, 2024 초록우산 아이리더 5호 후원

‘2024년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역 인재 아동과 후원자 연결하여 아동의 꿈 응원

2024-05-13     김남숙 기자
(왼쪽부터)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충청권역총괄본부장 한전복)는 지난 10일, 2024년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에 ㈜폭스에듀 이종탁 대표가 5호 후원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문제를 푸는 아이가 아니라 문제를 낼 수 있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폭스에듀는 학생 고유의 학습 데이터를 통해 학습자의 성취 수준, 적성, 패턴과 심리 정서적 영역을 분석하여 융복합 반응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록우산은 예술, 체육,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 아동에게는 매년 최대 1천만원의 재능계발비가 지원된다. 또한 아동과 후원자가 1:1로 매칭되어 정서적 교류 및 ‘아동-후원자 만남의 날’ 행사 등을 통해 후원자가 단순히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아동의 성장 과정에 함께하게 된다.

이날 도룡동 폭스러닝센터에서 이종탁 대표는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아이리더 후원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초록우산과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