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축제서 대덕대 K-모델과 학생들의 '히어로 퍼포먼스' 눈길
인기 영화 캐릭터로 퍼레이드&사진촬영하며 지역주민들에 즐거움 선사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덕대학교(총장 김대성) K-모델과가 지난 11일, 대전 유성구 온천로 일대에서 열린 ‘유성온천문화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K-모델과 학생들은 인기 영화캐릭터 의상을 입고 히어로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유성온천문화축제는 올해 28회째로, 순수 주민참여‧주도형 축제라는데 큰 의미가 있는데, K-모델과는 해마다 패션쇼, 댄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장르로 축제에 참여해 지역사회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 날 대덕대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블랙위도우, 헐크 등으로 분장한 학생들이 퍼레이드 및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특히 축제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함께 촬영하는 등의 소중한 추억도 선물하였다.
대덕대 K-모델과 학생들은 “강의실과 (교내)무대도 좋지만, 시원한 야외에 나와서 축제에 참가하고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니 모델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더불어 전공함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뜻깊은 행사였다”며 더불어 함께함에 즐거워 했다.
한편, 대덕대 K-모델과는 ‘전국 중심, 세계 중심’이란 슬로건 아래 서울 패션위크, 패션코드 등 국내 패션쇼는 물론 대전 0시축제, 유성온천축제, 부안마실축제, 장흥물축제 등 전국 유명 축제에서 패션쇼 등 개성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파리 등지의 국내·외 유명패션쇼 무대에 서는 탑모델을 양성하고 탤런트, 미스코리아 등을 배출하며 전국 모델학과 중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