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타이어㈜, 2024 초록우산 아이리더 6호 후원

4호 후원자로 참여했던 온누리타이어(주), 한 명의 아이리더 아동 추가 결연

2024-05-30     김남숙 기자
(왼쪽부터)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충청권역총괄본부장 한전복)는 2024년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에 온누리타이어㈜(대표 김순영)가 6호 후원자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남대전IC 바로 앞에 위치한 온누리타이어(주)는 타이어 전문 기업인 브리지스톤의 공식 대리점으로 TBR(Truck Bus Radial) 타이어를 주력으로 유통하고 있다. 온누리타이어(주)는 지난 4월 초록우산 아이리더 4호 후원자로 참여한 바 있으며, 이 날 한 명의 아동을 추가 결연하여 6호 후원자에도 이름을 올렸다.

초록우산은 예술, 체육,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 아동에게는 매년 최대 1천만원의 재능계발비가 지원된다.

또한 아동과 후원자가 1:1로 매칭되어 정서적 교류 및 ‘아동-후원자 만남의 날’ 행사 등을 통해 후원자가 단순히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아동의 성장 과정에 함께하게 된다.

온누리타이어㈜ 김순영 대표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더 큰 보탬이 되고 싶었다. 모든 아이리더들이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끄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