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맛집 '노티드·다운타우너·클랩피자' 천안 상륙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푸드스트리트 입접 오는 18일 오픈...GFFG 복합매장 전국 두 번째

2024-06-17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푸드&라이프스타일 기업 ‘GFFG(GOOD FOOD FOR GOOD)’의 대표 브랜드들이 충남 천안에도 들어선다.

17일 ㈜아라리오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푸드스트리트(B관 4층)에 GFFG 대표 브랜드 ‘노티드’, ‘다운타우너’, ‘클랩피자’를 묶은 복합매장이 오는 18일 오픈한다.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많은 관심을 받은 GFFG 복합매장이 들어섬에 따라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노티드는 2017년 출시 이후 도넛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크림소금빵 5종과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다운타우너는 아메리칸 스타일 패스트&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보카도버거’와 ‘다운타우너 버거’가 대표 버거다.

클랩피자는 특유의 감각이 돋보이는 토핑과 맛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피자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다운타우너와 클랩피자는 신세계 천안아산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인증하는 모든 현장 고객에게 디스펜서 음료 1잔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운타우너와 클랩피자는 오픈 당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라리오 관계자는 “GFFG 복합매장을 전국 두 번째로 오픈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푸드스트리트를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외식공간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