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꿈엔들오카리나, 오팬하우스 힐링 콘서트 '큰 호응'
- 세종시문화관광재단과 세종시에서 후원하는 2024 생활문화동호회 활동 지원사업
2024-07-13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오팬하우스 힐링 콘서트가 12일 보람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원형광장에서 열려 주민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힐링 콘서트는 세종시문화관광재단과 세종시에서 후원하는 2024 생활문화동호회 활동 지원사업으로 꿈엔들오카리나(회장 안명숙) 주최로 진행되었다.
보람동 원형광장은 버스킹하기 좋은 공간으로 현재 가치누리 문화거리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장소로 보람동의 상권을 활성화하고 예술인이 활동무대로 주목받는 공간이다.
이날 열린 힐링 콘서트는 꿈엔들오카리나팀의 지도 강사이며 함께 출연한 팀들을 이끌고있는 팬플루티스트 박윤경의 제자들의 공연으로 점심시간을 맞아 보람동의 상가를 이용하는 많은 직장인들과시민들에게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고 활력을 찾는 시간이었다.
박윤경은 "앞으로 주기적으로 보람동원형광장을 활용한 버스킹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는 힐링의 공간으로 직장인들에게는 쉬어가는 쉼의 공간으로 활성화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알렸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원형광장 공연시 장소 사용에 관한 허가와 전기사용의 허가 부서가 달라서 이용이 불편함이 있어서 이러한 문제점은 개선되어야 한다"고 어려움을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