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부여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전략 특강 실시
‘SNS 브랜딩을 위한 스마트폰 촬영 및 보정’ 실습 교육
2024-07-16 권상재 기자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신용보증재단(이하 충남신보)의 찾아가는 SNS 마케팅 교육이 지난 15일 부여군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역활성화재단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교육 과정은 ▲SNS 브랜드의 중요성과 스마트폼 촬영 이론 ▲내 매장 SNS 브랜드를 위한 SNS 게시용 사진 촬영 방법 실습 ▲SNS 게시용 제품 사진 보정 및 편집 실습 등을 통해 창의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 활용법 등 생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재단의 경영지도 수료 전⋅후 소상공인 생존율을 분석한 결과를 공유하고, 무언가를 이루려 할 때, 더 많이 배우고 습득할 수 있는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성과를 이룬 사례를 들어 고객의 눈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메시지를 전달할 이슈들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이사장은 “소상공인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과 사업경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런 것들이 부족하다고 말씀해 주시면 채워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충남신보의 교육 프로그램과 정보를 활용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cnsinbo.co.kr)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