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사조직 ,박근혜 후보 지지 성명서

CS Korea 대전․충남본부와 한반도 정책포럼, (사)사회정의 실현 시민연합(사실련) 대전 지부

2012-12-03     김거수 기자

무소속 안철수 후보가 3일 캠프 해단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지모임인  CS Korea 대전․충남본부와 한반도 정책포럼, 그리고 (사)사회정의 실현 시민연합(사실련) 대전 지부가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를 지지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책임있는 변화와 발전을 기약할 수 있고, 성공적인 미래와 대한민국을 바꿔나가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로서 박근혜 후보를 선택 했다며 현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국가보위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박근혜 후보라고 판단 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특히 CS Korea 대전․충남본부와 한반도 정책포럼, 그리고 (사)사회정의 실현 시민연합(사실련) 대전 지부는 성명서 원본은 다음과 같다. 

1. 책임있는 변화와 발전을 기약할 수 있고, 성공적인 미래와 대한민국을 바꿔나가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로서 박근혜 후보를 선택 했습니다. 또한 현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국가보위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박근혜 후보라고 판단 하였습니다.

2. 우리가 바라는 대통령 후보는 정치쇄신을 통해 국민신뢰를 회복하고 국내 경제위기를 극복하면서 각 계층을 보듬어 갈 수 있는 진정한 복지정책의 리더쉽을 지닌 박근혜 후보가 적임자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3. 지금 문재인 후보와 민주당은 지나치게 좌경화 되어 있으며 종북세력인 진보당과 관계가 아직도 계속 유지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우리 국민들을 불안하게 만든 다는 점입니다.

4. 작금의 불행한 현안인 청년실업에 좌절한 20~30대 청년층, 과도한 승자독식에 지친 중간계층 타협과 대화의 정치기능을 상실하고, 계파이익에만 몰두하는 기존정치에 더 없는 실망으로 안철수 현상이 나타난 것입니다.

5. 이러한 어려운 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후보는 북한의 천안함 사건이나, 연평도 도발에 대해서, 우리 대한민국이 자초한 위기라는 등 국가안보에 위해되는 발언을 서슴치 않아, 국민을 더욱 불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6. 뿐만아니라, 참여정부의 핵심정책인 한미FTA와 제주 강정 해군기지 건설, 그리고 서해 북방한계선과 관련하여, 말바꾸기를 너무나도 쉽게 하고, 약속과 원칙을 저버리는 정책을 시행한다는 점입니다.

7. 이러한 문재인 후보의 국가관을 살펴볼 때, 이분이 과연 대통령으로서 대한미국을 지켜 낼 수 있는가 하는 의구심을 갖지 않을 수 가 없습니다.

8. 따라서 우리, 한반도 정책포럼, CS Korea, (사)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사실련), 대전본부는 윈칙과 신뢰를 준수하면서 국가 안보를 담보할 수 있는 준비된 여성 대통령 후보인 박근혜를 적극 지지하는 바입니다.

2012. 12. 2

한반도 정책포럼 대전대표
CS Korea 대전 공동대표
(사)사실련 대전․충남회장
강신출 외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