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세종갑지역위원회, 타운홀미팅 시즌2 개최
- “소중한 민주당원님, 우리 다시 또 만납시다!” - “단단한 정당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해 당원 단합과 소통행사 필요” - 영화관에서 노래 듣고, 세종시 민주당 역사에 대해 배우고…이색적인 당원 행사 눈길
2024-07-26 최형순 기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갑지역위원회(위원장 이강진)는 다음달인 8월 2일(금) 오후 7시 메가박스 세종 나성점 3관에서 당원 100명이 함께하는‘타운홀미팅 시즌2’를 진행한다.
이강진 위원장은 “세종갑 지역 민주당 당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많이 마련함으로써 단단한 정당 조직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라며 “동지로서의 연대감과 협력의 힘으로 2026년 지방 선거의 민주당의 승리를 일구고, 2027년 대선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얼마 전 개최한 타운홀미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다시 계획된 이번 타운홀미팅은, 색다른 공간인 영화관에서 조촐하지만, 마음 따뜻해지는 음악과 함께 세종시 민주당의 발자취를 한눈에 훑어본다.
특히, 얼마 전 타계한 싱어송라이터 고(故) 김민기 님이 작곡한 ‘아침이슬’과 ‘상록수’ 등을 함께 부르며 고인에 대해 추모하고, 민주화 운동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으로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