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세종,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세종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업무 협약 

2024-08-19     최형순 기자
(좌)임헌무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19일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세종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임헌무)와 세종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고유 목적사업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여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각 기관이 운영하는 사업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홍보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 발굴 및 자원 연계 ▲상호발전을 위한 의견교류 및 정보교환 등에 협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과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세종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임헌무 센터장을 포함해 직원들이 참석했다.

임헌무 센터장은 "청소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서는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과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각 기관이 함께 노력한다면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앞으로 두 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