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개점 3주년 이벤트 개최

2024-08-22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개점 3주년을 맞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식품과 생활,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패션 부문에서는 23~25일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를 혜택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운동 필수템부터 아이를 위한 아이템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크록스 바야클로그 화이트, 코오롱스포츠 트라이포드 미드 등산화, 네파 투부스 다운 재킷 등이 있다.

23~29일엔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생활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VBC까사 인칸토 전 품목 50% 할인을 비롯해 주요 상품으로 샤크닌자 믹서기, 에브리봇 Q3 PLUS 로봇청소기 등을 선보인다.

5층에 위치한 베로나 스트리트도 내달 1일까지 오픈 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 브랜드데이를 열고 한정 수량의 기프트도 증정한다. 다만 각 브랜드별로 할인율과 행사 진행 기간, 기프트 혜택이 다르다.

스위트 브랜드와 푸드홀 브랜드, 델리 브랜드, 발효곳간, 비첸향 특가도 25일까지 이어지며, 즐거움이 가득한 테넌트 시설 혜택도 다음달 8일까지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오픈 3주년 기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영화 초대권과 랜덤 굿즈, 탄산, 럭키 파우치가 담겨 있는 매점 3주년 기념 ‘럭키구디백 콤보’를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도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23일 2층에는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문을 열며, 오픈 프로모션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10%를 증정한다. 23일 4층에서는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DOD’를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도 다양하다. 내달 5일까지 1층 서관 보이드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향수 ‘엣킨슨’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같은달 8일까지 6층 아트테라스에서는 가구브랜드 ‘플랫포인트’ 팝업스토어를,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주재료로 만든 티를 선보이는 ‘티테르’ 팝업스토어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SSG 닷컴에서는 대전신세계 3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개점 기획전을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400개 특별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3-5% 쓱머니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3주년을 기념해 제휴카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